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安全地帶 - “完全復活”コンサートツアー 2010 Special at 日本武道館~Starts & Hits~「またね…。」

10월 17일 안전지대가 내한공연하기 한 열흘쯤 전 (10월 5일, 6일)에 이번 투어에서 가장 큰 규모의 공연이라고 할 수 있는 무도관에서 20여년만에 공연을 했는데요, 그 내용을 수록한 DVD와 CD가 연말에 발매되었었죠.


원래 일본 물건들이 가격이 센데다 환율도 만만찮아서 살까 말까 고민하고 있었는데, 국내에서는 라이센스 발매가 되지 않았지만, 마침 홍콩에서는 라이센스 발매가 되어서 홍콩 HMV에서 온라인으로 구매하였습니다. 가격은 DVD 149 홍콩달러, CD 110 홍콩달러, 두개 합쳐서 우리돈으로 약 3만 6천원 정도로 일본 발매 CD 한장 가격도 안되죠. 배송비까지 포함해서 절반 채 안되는 가격인것 같습니다. 라이센스 발매한거라 차이도 없고요, 

왠지 득템한 기분!!!

대충한번 봤는데, 한국공연하고 뭐 같은 투어니 셋리스트 부터 무대까지 모든게 똑같은것 같습니다. 타마키씨 컨디션이 한국때보다는 조금 못한것 같아요. 

이것 저것 사다보니, 안전지대 CD 나 DVD는 일본은 물론이요, 한국에서 발매된것, 대만에서 발매된것에 이어 이제 홍콩판까지 생겨버렸네요. ^^ 
앞으로 홍콩 HMV 를 사랑할것 같습니다. 

예전에 일본에 있을때 시부야 HMV 정말 사랑했었는데...한쪽 구석 월드뮤직 코너에서 아프리카 가수들 음반이랑 같이 있던 서태지 CD를 발견했을때의 감동이 아직도 생생합니다. 지금 한류열풍을 보면 정말 격세지감입니다.

20년동안 완소 아이템임다.

그래도 안전지대 관련한 것들 중에서 가장 애착이 가는 것은 바로 3,000원 짜리 '빽판'입니다. 20년전에 빽판으로 듣던 그 맛을 정말 잊을수가 없네요.